STEAM GROUP
FPSKOREA FPS코리아
STEAM GROUP
FPSKOREA FPS코리아
4
IN-GAME
22
ONLINE
Founded
October 15, 2007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32 Comments
Jun 17, 2018 @ 10:11pm 
IngGG / Fring / Shkaa 타임세이 / 세이프티 아시는분 친추점
May 24, 2018 @ 3:14am 
혹시 여기에 frewy 산지형 사쿠형 등 계시나여 ㅠㅠ
Mar 23, 2018 @ 7:35am 
쩜육 매치 하실 분 친추주세요 매일 합니다
Feb 12, 2018 @ 2:45am 
ㅁㄴㅇㄹ
Jul 9, 2017 @ 11:34am 
부활예정
Mar 11, 2017 @ 9:58pm 
zZ
Sep 12, 2016 @ 7:09pm 
엡코 그립네... ㅎㅎ
Aug 7, 2016 @ 2:53pm 
여깃는분들 다 살아계심???
Sep 17, 2014 @ 1:58am 
그래..!
Aug 15, 2013 @ 11:08pm 
이런거도잇엇구나
Jun 23, 2013 @ 6:43am 
친추점역ㄱㄱㄱ
Oct 21, 2011 @ 2:52am 
hi hi all~~
May 5, 2010 @ 11:04pm 
hi
Apr 13, 2010 @ 6:49am 
Amazing offer from steam and NVIDIA. 3 FREE games of you choise just go to: {LINK REMOVED} and claim your games.
Jan 27, 2010 @ 4:11am 
으르렁 왈오오왈
Dec 23, 2009 @ 9:20am 
루 to the 져
Nov 7, 2009 @ 11:08pm 
방가방가.
Oct 30, 2009 @ 7:22am 
안녕하세요 저 롸임이 스팀엡코그룹에 들어왔습니다 ㅎㅎ
Oct 18, 2009 @ 3:52pm 
hello
Sep 11, 2009 @ 4:55am 
맥시멈 더 홀몬~
Sep 3, 2009 @ 6:02am 
오ㅗㅗㅗㅗㅗ 안녕하세요 cs아논지 꽤됐는데 D:
Sep 2, 2009 @ 1:51am 
안녕하세요 ~
Aug 15, 2009 @ 9:13am 
엪코 그룹이있었네요 ~ ㅎ.ㅎ
Aug 13, 2009 @ 11:15am 
마이크로체크
Aug 1, 2009 @ 10:29am 
아흠..
Jul 31, 2009 @ 9:31am 
그럴려고 노력중입니다.
Jul 26, 2009 @ 2:35am 
드디어 한국도 스팀 커뮤니티 활성화가 이루어 지는것인가...
Jul 21, 2009 @ 7:32pm 
진햄 안녕하세요
Jul 21, 2009 @ 7:16pm 
아 그리고 햇님 사진은 업로드가 힘들어요 ㅜㅜ 지원을안하는듯해요
Jul 21, 2009 @ 7:12pm 
햇님 어제 술이 좀 과했나봅니다.... 이벤트 걸어놓고 같이 게임하자 같이 체팅하자 등등 파티(모임 랜게임 ) 운동 등등 여러가지 같이하자란 통보 인데............. 그룹 채팅으로 인해 아얄 없이도 채팅이 가능한 기는 등등 밖에 없는 ㅜㅜ 이벤트 왜 걸었을까 ㅋㅋㅋㅋ
Jul 21, 2009 @ 4:26pm 
각자의 대표사진들도 업로드 해주시면 좋겠네요 ~
Jul 21, 2009 @ 11:20am 
여기다가 짧은 글 써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