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Life Medical Company .Lmc
STEAM GROUP
Life Medical Company .Lmc
2
IN-GAME
17
ONLINE
Founded
May 16, 2009
Location
Korea, Republic of 
1,492 Comments
Dec 31, 2022 @ 7:00am 
어르신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Dec 25, 2022 @ 5:33am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Dec 31, 2021 @ 8:50am 
넵 ^^
Dec 31, 2021 @ 8:46am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Sep 28, 2019 @ 8:45am 
야스하고싶다
May 16, 2019 @ 3:59pm 
10th anniversary
Dec 27, 2018 @ 11:48am 
먼지쌓였다
Sep 19, 2018 @ 1:47pm 
rip
Sep 7, 2018 @ 3:20am 
Ship생깅야
Sep 7, 2018 @ 3:20am 
라이프 없는 라이프 메디컬 컴퍼니
Sep 12, 2015 @ 7:09pm 
Sep 8, 2015 @ 1:21am 
내가..내가 퇴물이라니!
Jun 11, 2015 @ 11:43pm 
안녕하세요. 여기 묘비자리 하나 남나요
May 19, 2015 @ 11:01am 
하~
May 8, 2015 @ 6:26am 
go to LMC!
go to LMC!
Apr 21, 2015 @ 11:11pm 
난 여기 어떻게들어왔었지
Mar 2, 2015 @ 8:40pm 
못 본 사이 새로 오신 분들이 마수에 빠졌네 ^-^ 프리즈님은 훌륭히 자생 하실테니, 바일님은 내가 주섬주섬
Jan 27, 2015 @ 9:20pm 
올 ㅋ 환영환영
Jan 26, 2015 @ 12:49am 
제가 여기 있다니 꿈만 같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Jan 8, 2015 @ 1:32am 
신입메딕입니다 안녕하세여
Dec 6, 2014 @ 6:35pm 
life real jamji
Oct 10, 2014 @ 1:45am 
░░░░░░░█▐▓▓░████▄▄▄█▀▄▓▓▓▌█
░░░░░▄█▌▀▄▓▓▄▄▄▄▀▀▀▄▓▓▓▓▓▌█
░░░▄█▀▀▄▓█▓▓▓▓▓▓▓▓▓▓▓▓▀░▓▌█
░░█▀▄▓▓▓███▓▓▓███▓▓▓▄░░▄▓▐█▌
░█▌▓▓▓▀▀▓▓▓▓███▓▓▓▓▓▓▓▄▀▓▓▐█
▐█▐██▐░▄▓▓▓▓▓▀▄░▀▓▓▓▓▓▓▓▓▓▌█▌
█▌███▓▓▓▓▓▓▓▓▐░░▄▓▓███▓▓▓▄▀▐█
█▐█▓▀░░▀▓▓▓▓▓▓▓▓▓██████▓▓▓▓▐█
▌▓▄▌▀░▀░▐▀█▄▓▓██████████▓▓▓▌█▌
▌▓▓▓▄▄▀▀▓▓▓▀▓▓▓▓▓▓▓▓█▓█▓█▓▓▌█▌
█▐▓▓▓▓▓▓▄▄▄▓▓▓▓▓▓█▓█▓█▓█▓▓▓▐█
Sep 22, 2014 @ 12:04am 
스스피드웨건은 쿨하게 가보도록 하지
Sep 4, 2014 @ 7:45am 
..........
Jun 2, 2014 @ 4:58pm 
근 일년만인듯
Jun 2, 2014 @ 8:38am 
50번째 야누습니당
Apr 7, 2014 @ 7:07pm 
끼야악!!
Mar 29, 2014 @ 6:17am 
48
Jan 26, 2014 @ 10:39pm 
다시 시작해보렵니다.
Jan 8, 2014 @ 3:34pm 
오 힐링님 들어오셨네
Dec 18, 2013 @ 7:51pm 
후 다음주면 제대네 :))))))))))))
Dec 16, 2013 @ 5:11am 
왔노라
Nov 1, 2013 @ 7:48am 
떠납니다 이제
Oct 15, 2013 @ 3:56am 
빱빱빱
Oct 7, 2013 @ 9:29am 
뜹뜹뜹
Oct 6, 2013 @ 8:12am 
49
Oct 5, 2013 @ 3:16pm 
48
Sep 22, 2013 @ 2:15am 
49
Sep 21, 2013 @ 7:24am 
대노님탈주
Aug 26, 2013 @ 4:09am 
뭔 겜을 하든 힐러를 합니다. 제 성격을 참고 하시죠 ^_^
Aug 25, 2013 @ 4:58pm 
꿈도 희망도 없다
Aug 7, 2013 @ 1:56am 
라이프님 도타고인이라서 인원추가는 없을듯 예상합니다 ^ㅅ^
Aug 1, 2013 @ 7:00pm 
CS GO
Jul 12, 2013 @ 5:21pm 
롤을 하든 도타를하든 팀포를하든 만년 서폿유저는 다들 어떤 성격을 지니고있을지 궁굼하네요
Jul 11, 2013 @ 4:10am 
Dotaaaaaa
Jul 9, 2013 @ 4:50am 
보고싶습니다 여러분
Jul 5, 2013 @ 7:06am 
아 데이트라니 그게뭐죠
Jul 5, 2013 @ 12:41am 
중요한 걸 빼먹었군. +데이트
Jul 4, 2013 @ 11:54pm 
일, 공부, 일, 공부
Jul 4, 2013 @ 11:51pm 
밤에 멈블퍼그나 묵은지메딕 용병뛰면서 일본애들이랑 매치하는 재미로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