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E STEAM
Sirius TF2 SRITF2
GROUPE STEAM
Sirius TF2 SRITF2
0
DANS UN JEU
4
EN LIGNE
Fondé le
19 septembre 2011
46 commentaires
18 nov. 2018 à 6h49 
하나의 추억으로 잘 남기고 갑니다. 다들 잘 지내시길빌며
7 janv. 2012 à 19h22 
쿨럭 언제 살아나
1 janv. 2012 à 4h49 
제대로 활동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18 déc. 2011 à 0h25 
백 어겐
12 déc. 2011 à 3h18 
정말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어요 : )
1 déc. 2011 à 7h19 
KTFL 다음상대는 EC랑 디지니스 이긴팀중과 한다..
28 nov. 2011 à 6h55 
이팀은 엘더스크롤 스카이림을 하기위해 태어난 팀
26 nov. 2011 à 3h41 
튕김 어케좀 해주세여
23 nov. 2011 à 6h45 
아쉽네요 dpn이랑 한거
23 nov. 2011 à 3h07 
아포 접수 끈남;
23 nov. 2011 à 2h40 
애도;;
22 nov. 2011 à 6h16 
네이버 일요웹툰 심심한 마왕안보냐 원래 처음부터 끝판 보스 잡는거임
20 nov. 2011 à 21h07 
대진표 씨발 시리우스 마왕 잡으러 가냐
20 nov. 2011 à 0h00 
그라랑 옵큐 리메이크 ㅋㅋ
19 nov. 2011 à 21h25 
언제함저경기
15 nov. 2011 à 8h53 
데모연습하고잇는데 피지가 다시들어오면 어떻하냐고 시발
14 nov. 2011 à 5h59 
지옥에있는 노무현나와라!: 이선생님매치하자
李: 찾지마라
李: 자살하러감
지옥에있는 노무현나와라!: ??
14 nov. 2011 à 2h17 
터져서 일로 피신옴
13 nov. 2011 à 8h50 
어?? 베르잔드 헤카웃님은 리와인드 베타 소속 아닌가요? ㅋ
13 nov. 2011 à 4h04 
베르잔드 헤카웃 신입2명이 들어왔어여
12 nov. 2011 à 6h20 
이제 매치 해야죠
12 nov. 2011 à 2h01 
이제 슬슬 놀아야지 ㅋㅋ 다시 매치 ㄱㄱ
8 nov. 2011 à 5h16 
데모함니다
5 nov. 2011 à 22h18 
왜... 매치를... 안하는가....
21 oct. 2011 à 9h23 
Yz50 진짜 쩐다 ㅋㅋ
14 oct. 2011 à 0h53 
아얄씨 채널 #sRs
13 oct. 2011 à 23h30 
언유즈얼 팔아 먹고살자 장사하자
13 oct. 2011 à 1h34 
안녕하세요 ㅎㅎ
12 oct. 2011 à 5h35 
안녕하세요 ㅎㅎ
12 oct. 2011 à 4h48 
안녕하세요
12 oct. 2011 à 4h44 
냉천님이랑 hsk님 환영해여
10 oct. 2011 à 2h12 
프로필 멋쪄부려
10 oct. 2011 à 1h54 
프로필 괜차늠 ??
9 oct. 2011 à 4h06 
프로필이 바꼈다.
9 oct. 2011 à 3h56 
팀매하자고
1 oct. 2011 à 23h34 
맞춰가는 단계니까 조금씩만 노력하면 PO성장WER
28 sept. 2011 à 4h42 
헐ㅋ 이글님댓글 실수로 지움 ㅋ
26 sept. 2011 à 7h55 
25 sept. 2011 à 11h30 
어떻게든 키운다 시부랄
25 sept. 2011 à 2h42 
시발고시발
24 sept. 2011 à 23h28 
고시발고
24 sept. 2011 à 8h05 
좀만 더 다듬자
24 sept. 2011 à 7h02 
내가 지뢰다.
24 sept. 2011 à 6h43 
ㅎㅎ;
24 sept. 2011 à 5h05 
스섹
23 sept. 2011 à 8h35 
트윅스를 파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