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PINA SLUŽBY STEAM
케이온!! 케이온!!
SKUPINA SLUŽBY STEAM
케이온!! 케이온!!
2
VE HŘE
18
ONLINE
Založena
7. prosince 2010
Umístění
Japan 
Počet komentářů: 710
22. kvě. 2017 v 21.46 
最喜欢轻音了。^.^
19. bře. 2017 v 2.01 
케이온 3기 기다리고 있다는 문장 하나 적고갑니다
11. bře. 2017 v 17.55 
韩国人?都是KON粉不会在意最近的事情吧
23. úno. 2017 v 2.23 
역시 명작ㅠㅠ
3. úno. 2017 v 20.21 
유이 사랑한다!!
30. lis. 2016 v 23.42 
근데 여기 살아있긴함? 케덕들 이제 네크로필라아 취급받는 시대인데
28. led. 2016 v 0.21 
3기가 나올수있나??고등학교 생활도끝나고 할게있나/???
19. led. 2016 v 7.27 
난기다린다3기를...
18. led. 2016 v 4.39 
올만에 케이온정주행햇는데 역시 명작이다..
19. pro. 2015 v 7.32 
이 그룹이 살아는있는지 궁금하네..
23. lis. 2015 v 2.35 
OㅅO
2. čvc. 2015 v 7.21 
ㅇㅅㅇ
8. led. 2015 v 19.21 
야키야마 미오 상 생일 얼마안남았어요 여러분! 1월15일!!
6. led. 2015 v 7.28 
3~4년만입니다. 성지순례왔네요
그당시 히라사와 유이로 활동했던 사람입니다.
5. srp. 2014 v 3.14 
..? 뭐지 저댓글내가썼나;
9. kvě. 2013 v 2.53 
미오갑이져
12. úno. 2013 v 19.52 
소아온이더좋당.
23. pro. 2012 v 17.27 
유이!유이! 아즈냥!아즈냥!
7. lis. 2012 v 16.49 
아즈냥사진으로바꿈 ㅎ
7. lis. 2012 v 4.01 
아즈냥 생일이 얼마 안남음
3. říj. 2012 v 3.35 
음? 케이온 짱임 ㅋ 난 큐브가 더 좋지만..
15. zář. 2012 v 9.17 
엄..
언제 관리자됬지..
17. srp. 2012 v 5.18 
ㅋㅋㅋㅋ
17. srp. 2012 v 3.38 
다운받으면되는데 비싸
15. srp. 2012 v 6.01 
케이온 극장판이나 다시봐 'ㅅ'..
14. srp. 2012 v 23.58 
케이온 다시보는중ㅎㅎ
14. srp. 2012 v 22.31 
뭐랄까 요즘 게임보다 애니에 관심이 더가 ㅋㅋ
2. srp. 2012 v 22.42 
유이가 진리임 ㅇㅇ
25. čvc. 2012 v 8.18 
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 유이없으면 어떻게 살아가란말이오
19. čvn. 2012 v 3.18 
유이리츠미오츠무기아즈사
27. kvě. 2012 v 23.35 
핰 난 미오가좋다
21. kvě. 2012 v 3.38 
안녕하세요 방금 막 가입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헤헤
18. kvě. 2012 v 5.52 
님들 왜안 츠무기 하십니까 , 츠무기가 비록 비중이 적다고해도 그 귀여움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츠무기 빠세요 !
5. kvě. 2012 v 0.15 
방금가입함 !! 안녕하세여 ㅋ
27. dub. 2012 v 7.52 
아즈냥!!
15. dub. 2012 v 5.29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햇습니다!
14. dub. 2012 v 22.06 
여기에 댓글을 쓰세요.
13. dub. 2012 v 2.00 
미오쨔응 !
6. dub. 2012 v 6.47 
여기에 댓글을 쓰세요.
26. bře. 2012 v 7.32 
케이온짱 츠무기쨩ㅋㅋㅋ
19. bře. 2012 v 4.50 
케이온3기 빨리 나와라
29. úno. 2012 v 3.33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햇슴니다!
25. úno. 2012 v 3.40 
사망
21. úno. 2012 v 6.52 
암 유이가 최고져 ㅋ
21. úno. 2012 v 1.35 
헐ㅋ 라이브러리 들어가니까 게임이 4개나 늘어났엌ㅋㅋ
아무짓도안했는데 4개가 늘어나다닠ㅋㅋ
16. úno. 2012 v 6.14 
갑자기 클랜이 활성화됫어!
15. úno. 2012 v 22.04 
동@지 필요하면 친추하고 챗
15. úno. 2012 v 22.04 
케이온 동@지 필요함녀 친추하고 챗걸~
1. úno. 2012 v 2.25 
미오가 짱이랑께 !!
26. led. 2012 v 2.13 
무앙무앙무앙 유이가 최고랑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