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CS:GO덕후공방 csgodukhu
STEAM GROUP
CS:GO덕후공방 csgodukhu
1
IN-GAME
4
ONLINE
Founded
October 18, 2014
Language
Korean
27 Comments
Feb 1, 2015 @ 7:20am 
죽은지 오래됫구나..
Feb 1, 2015 @ 7:20am 
여기 죽움?
Jan 20, 2015 @ 4:38am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했습니다
Jan 18, 2015 @ 8:17am 
▶◀
Jan 17, 2015 @ 2:55pm 
까먹고 안들어갔는데 폐업이라니..
Jan 13, 2015 @ 5:36am 
RIP 좆목이 강세인 카스 공방세계에 친목ㄴㄴ 닉ㄴㄴ는 너무 일렀다...
Jan 12, 2015 @ 7:41pm 
2015.01.13. 서버 셔터내림.
Nov 16, 2014 @ 2:55pm 
아 공방 있었네...?

한번도 안가봤지만 똥냥섭이랑 상황이 비슷할거같기도 하고
Nov 15, 2014 @ 5:22pm 
ㅋㅋㅋㅋ 머임여긴 ㅋㅋㅋㅋㅋ
Nov 6, 2014 @ 7:50am 
사람이있어야 겜질을 하지
Nov 4, 2014 @ 6:08am 
역시.. 공방 자체는 wb가 다 먹은지라 이게 참 힘들구나
Nov 3, 2014 @ 6:41am 
뭐야 카스글오도 퍼즈섭 있음?
Nov 1, 2014 @ 10:08pm 
다음 외박엔 퍼즈섭에서 놀면 되겠네 ㅎㅎㅎ
Oct 28, 2014 @ 6:21am 
아랫분 저랑 동지신듯;
Oct 28, 2014 @ 5:46am 
킬못합니다 W+M1만 할줄압니다 밴당하겠네영
Oct 28, 2014 @ 5:38am 
서버들어갈때마다 360°스팀체크 노스코프 봇이랑 연습합니다...
Oct 24, 2014 @ 7:21am 
그거로 제재 당할 일 없음 킬만 한다면
Oct 24, 2014 @ 6:30am 
난 피구공 성애자라 거의 대부분 피구공 사서 달리는데 제재당함??
Oct 23, 2014 @ 6:09am 
? 리얼리?
Oct 22, 2014 @ 7:45pm 
렉진심존나걸림
Oct 20, 2014 @ 9:59pm 
75퍼 뜨면 사야지 ^^
Oct 20, 2014 @ 1:53am 
호오오옹잉 칼스킨 기능 개꿀
Oct 19, 2014 @ 6:55am 
이미 시작되었다.
Oct 19, 2014 @ 4:58am 
영감이 운영만 한다면야 가끔 할 의향이있다
Oct 19, 2014 @ 3:17am 
3코
Oct 19, 2014 @ 12:15am 
Oct 18, 2014 @ 10:47pm 
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