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DemonicSoul DS.kor
STEAM GROUP
DemonicSoul DS.kor
9
IN-GAME
51
ONLINE
Founded
December 25, 2012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50 Comments
Apr 8, 2016 @ 11:29pm 
오렌만에 홈페이지 접속을 해보려했는대 어째서인지 연결불가라고 뜨내요..
Apr 7, 2016 @ 9:29pm 
애석하게도;; 홈페이지에서 무엇인가의 요청을 하려 하여도 스팀/네이버등을 통한 로그인이 아예 불가능합니다;;;;;
Apr 7, 2016 @ 9:22am 
홈페이지에 안들어가집니다.

서버 연결 시간 초과가 계속 뜨는군요....
Apr 5, 2016 @ 12:56am 
문상 후원한거 확인좀 해주세요
Apr 3, 2016 @ 12:48am 
모든 작업은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이곳에 댓글을 달아도 제가 읽기 힘드니 홈페이지에서 처리해주세요.
Apr 1, 2016 @ 12:49am 
스팀을 통한 로그인 혹은 네이버를 통한 로그인 두가지다 잘못된 요청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네요.
Mar 29, 2016 @ 9:25pm 
공홈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Mar 12, 2016 @ 4:15pm 
안녕하세요! 이서버에 기부 하려고 홈페이지도 가입하고 그룹도 가입했습니다만.... 어디서 기부하죠?
Feb 14, 2016 @ 5:28pm 
님들 저 스팀으로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하려는데 아이디가 일시중지 됬다고 하네요
도와주세요
:
Feb 9, 2016 @ 6:21am 
옛날에 데모닉에서 듀얼듀얼서버운영했었나여?
Jan 24, 2016 @ 1:35am 
vip 스포 다시신청해야되나요;;
Jan 22, 2016 @ 4:27pm 
이.... 그....스팀아이디로 연동을하려 하는데요 근데 사용 중지라고떠요
Dec 17, 2015 @ 9:45pm 
후원어떻게 하나요? vip 유저가 되고싶은데
Dec 11, 2015 @ 6:46pm 
후원어캐하나요"? vip 유저요,,
Nov 29, 2015 @ 8:36pm 
ㅠ ? ns는 사라졌나요 ?
Nov 26, 2015 @ 2:42am 
소화기 그리고 저한테 욕 까지요
Nov 26, 2015 @ 2:37am 
와 소화기 신고
Nov 25, 2015 @ 11:29pm 
현재 헤일서버 맛갔습니다; 샵도 안들어가지고 부활도 안됩니다

Nov 25, 2015 @ 11:18pm 
현재 헤일서버 맛갔습니다; 샵도 안들어가지고여
Nov 21, 2015 @ 8:09pm 
그리고 저는 억울하게도 빕맨으로 플레이 끝나고 나머지1명하고 가바보 하자고 저가 말 했습니다 근데 마우스가 먹혀서 그 사람을 때려서 죽었는데 슈점도 안돼고 탤포하다 마우스가마음대로 해서 사람들이 막 저한테 인성없다 그럽니다:steamsad:
Nov 17, 2015 @ 3:14am 
tkfkd019924 님저 한태 패드립과 욕설 을하엿습니다 이거처리좀부탁드려요
Nov 9, 2015 @ 6:55pm 
그룹 회원 300명 달성☆
Nov 3, 2015 @ 7:02pm 
홈페이지가 에러가 뜨면서 들어가지지 않네요
Aug 7, 2015 @ 4:31pm 
으어어어 홈페이지의 나의포인트가 소멸되엇어....
Jul 30, 2015 @ 10:50pm 
재가 밴을당했다고하는데 무슨이유로 밴을당한것입니까
자세한이유는 여기서 보라고 하던데
Jul 30, 2015 @ 5:45am 
서버 이전중입니다.
Jul 30, 2015 @ 5:30am 
데모닉소울 홈페이지닫혓나요..? 아니면일시적인오류인가요..
Jul 24, 2015 @ 12:38am 
ip!!!
Jul 23, 2015 @ 11:20pm 
헤일섭에 야스 도배하는 사람이 있....
Jul 22, 2015 @ 2:27am 
오오 살아났군요!!
Jul 21, 2015 @ 5:25am 
즐찾을... 해야...
Jul 21, 2015 @ 5:25am 
ip를 원합니다... ip...
Jul 20, 2015 @ 9:50am 
드디어 .. 다시 !! 굉장히 기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Jul 20, 2015 @ 8:41am 
꺅 서버가 열렸따!!! 감사해요!!!! 그리웠는데 ㅠㅠㅠㅠ
Jul 20, 2015 @ 5:54am 
서버 재오픈 감사합니다
Jun 24, 2015 @ 7:10pm 
ggwp
May 31, 2015 @ 4:35am 
추모하러왔습니다
May 6, 2015 @ 4:58am 
토폿충들이여 오렌지토폿섭 새로생겼다카더라
Apr 11, 2015 @ 2:02am 
... 이제 갈곳이 없다..
Apr 10, 2015 @ 7:27am 
누군가가 제 2의 오렌지 토이포트섭을 만들어 부활시켜준다면..
Apr 9, 2015 @ 7:29am 
시한부인생인건 알았지만 막상 닫히니 참..
Apr 7, 2015 @ 2:23am 
데모닉 서버 이때까지 즐거웠구요 .. 말썽피운점 죄송합니다.. ㅠㅠ
어드민들 관리 감사했구요 ㅠㅠ 부활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Apr 5, 2015 @ 6:45am 
수레밀기섭에 렉이 좀늘어난거같네요 혹시 문제가 생겼는지 걱정되네요.
Apr 4, 2015 @ 7:27am 
왠지들어갈랬는데없더라...
규칙은좆도안보고좆목질하다가 나같은사람만피해입으니원..
Mar 30, 2015 @ 5:37pm 
살아있을때 잘좀 할것을...
Mar 28, 2015 @ 4:33am 
음 댓글이 다 먹혔군 나도 좀 올려봐야지
Mar 12, 2015 @ 4:26am 
참견쟁이 스피드웨건! 이 5번째 댓글 내가 가져간다! 허나 거절한다!
Mar 11, 2015 @ 7:46pm 
4번째 댓글은 나의것이요!

모두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시길!
Mar 8, 2015 @ 5:05pm 
3번째 코맨트는 나의것

수레섭 커스텀 한개쯤은 넣어보는게...?
Mar 8, 2015 @ 5:47am 
헤일한태서 빨간색과치료랑 파란색 과치료 겹쳐서 나오는거 예쁘네요:doll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