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서버 연결 시간 초과가 계속 뜨는군요....
도와주세요
:
자세한이유는 여기서 보라고 하던데
어드민들 관리 감사했구요 ㅠㅠ 부활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규칙은좆도안보고좆목질하다가 나같은사람만피해입으니원..
모두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시길!
수레섭 커스텀 한개쯤은 넣어보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