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UBU
Dizziness tf2 dizzy.
STEAM GRUBU
Dizziness tf2 dizzy.
0
OYUNDA
3
ÇEVRİMİÇİ
Kuruluş
19 Mart 2010
Konum
Korea, Republic of 
273 Yorum
15 Şub @ 22:56 
참 재밌게 게임했다
17 Eyl 2025 @ 7:28 
참 재밌게 게임했다
24 May 2019 @ 14:19 
안녕 시발
아 시발
28 Nis 2017 @ 2:09 
그마찍었다 생퀴들앙
2 Mar 2017 @ 4:44 
????
22 Şub 2017 @ 6:40 
개망이구만
31 Oca 2017 @ 22:49 
김창식 뒤에 스파이
31 Oca 2017 @ 22:49 
김창식#31302
2 Nis 2016 @ 21:04 
그중 정점 재서기
2 Nis 2016 @ 12:59 
2 Nis 2016 @ 12:59 
팀포계의 똥쓰레기들이 모여있는
5 Mar 2016 @ 5:23 
나가고시펑..
22 Oca 2016 @ 18:13 
다음휴가 4월예정ㅎㅎ
20 Oca 2016 @ 16:05 
자살안하냐
28 Ara 2015 @ 20:23 
빼앗긴 들에게도 봄은 오는가
빼앗긴 21개월에도 봄은 오는가
11사단 헌병대 2017.5.24
25 Ara 2015 @ 18:49 
허허..시발
8 Tem 2015 @ 22:08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7 Haz 2015 @ 0:08 
8월25일 내가간다
4 Haz 2015 @ 22:26 
9 Kas 2014 @ 6:21 
모지
6 Eyl 2014 @ 10:42 
^^
4 Haz 2014 @ 7:22 
6월17일 신검받음 질문받습니다
12 Eyl 2013 @ 20:13 
결국 끝났어 시발련들아
1 Ağu 2013 @ 4:52 
ㅅㅂ....
20 Tem 2013 @ 0:48 
끝날것 같지만 끝나지 않는 군생활 하악 ㅋㅋㅋㅋㅋㅋㅋㅋ
11 Tem 2013 @ 5:17 
우와 팀포 망겜 오랜만에 하니까 옛날에 보던사람들이 아직도 보여
27 May 2013 @ 23:21 
d워프레임
25 May 2013 @ 6:26 
님들 롤 서버터지면 뭔게임하져? 게임추천좀
17 May 2013 @ 0:17 
내가 곧 간다 시발 쫌 기달려라 좆같은 시발 시발
12 May 2013 @ 15:36 
ㅉㅉ 군바리 짬찌 돌아이
7 May 2013 @ 20:56 
니달리장인
30 Mar 2013 @ 1:22 
그딴거 없다
4 Mar 2013 @ 4:45 
절반이 다 디졌구나 ㅋㅋㅋㅋ 나 전역하면 있긴 있을라나 ㅋㅋㅋㅋ
11 Şub 2013 @ 1:38 
재석이 보고있나 앞으로 6개월 남았다 시발련아
근데 눈물 나네
10 Şub 2013 @ 6:00 
군생활 끝났다 ㅋㅋㅋ돌아이 보고있나
1 Şub 2013 @ 2:27 
d-9일 ㅋㅋㅋ돌아이 보고있나
28 Oca 2013 @ 20:46 
zz
26 Oca 2013 @ 1:19 
아 시발 남 군생활은 잘가는데 내 시간은 존나 안가 시바밤
20 Oca 2013 @ 20:48 
d-20 ㅋㅋㅋ돌아이 보고있나
10 Kas 2012 @ 2:47 
11월30일 1차 시벌 아 섹스 그시간이 온다
10 Kas 2012 @ 2:41 
아나 시발
7 Eki 2012 @ 3:29 
휴가 1주일남았음
28 Ağu 2012 @ 1:04 
오랜만에 보는사람들은 왜 나를 군인으로 알고있는갘ㅋㅋㅋ 난 학겨다녀여.... 다들머해여.... 흘히ㅏㅇ러하ㅣㅓ이ㅏㄹ허
19 Ağu 2012 @ 2:54 
10월에 봅시다
18 Ağu 2012 @ 22:34 
시발바께 안나와 닝기리 시빠빠
12 Ağu 2012 @ 12:48 
으휴으휴
8 Ağu 2012 @ 10:38 
영창보낸다
4 Ağu 2012 @ 7:55 
개들아 말걸지마
22 Tem 2012 @ 0:13 
ㅇㅋ
4 Tem 2012 @ 23:38 
날 관리자로 올려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