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그룹
Especial quadrant Equad
STEAM 그룹
Especial quadrant Equad
0
게임 중
0
온라인
설립
2011년 7월 20일
위치
Korea, Republic of 
댓글 426
2023년 10월 22일 오후 10시 24분 
지금 다시봐도 추억이구먼 ㅋㅋㅋ
2015년 8월 2일 오전 4시 41분 
글옵으로 넘어와라
2014년 12월 3일 오전 9시 34분 
우에에엑 6:6 팀매 꼴린다
2014년 12월 2일 오후 4시 45분 
이--쿼--드
2014년 9월 11일 오전 9시 38분 
다들 살아계시나요
2013년 4월 6일 오후 10시 05분 
아트 컴백?
2013년 4월 6일 오전 11시 27분 
HI
2013년 2월 15일 오전 6시 48분 
나의 자취를 남기고 갑니다.
2013년 1월 22일 오전 6시 15분 
내가 들어오면 사람들이 거의 엄슴
2013년 1월 22일 오전 3시 31분 
뛰삼 ㅠ
2013년 1월 22일 오전 3시 12분 
다시 이쿼드 팀매뛰고싶음 ㅠ
2012년 7월 19일 오후 9시 59분 
이쿼드는 테이크에 묻힐겁니다
2012년 5월 8일 오전 10시 41분 
아트는 2년뒤에 살아납니다. 기다려주면 좋겠네열
2012년 4월 11일 오전 3시 24분 
이쿼드는 내년도 살아납니다.
2012년 3월 25일 오전 9시 59분 
이쿼드는 이번년도 죽습니다.
2012년 3월 20일 오전 6시 25분 
꿈나무가 마지막 팀매가될수도..
2012년 3월 19일 오전 1시 56분 
프사가 바뀌엇 네
2012년 3월 16일 오전 5시 38분 
팀매 자주뛰고 뛰는것마다 자기 플레이 모니터링하고 문제점 파악하셈
2012년 3월 16일 오전 4시 29분 
잘가세여
2012년 3월 10일 오전 2시 44분 
그럼 나돗 ! 010 5096 6829
2012년 3월 10일 오전 1시 46분 
010 5300 7596
문자해 문자알 한달에 6만ㅇ알 들어오는데 쓸데없어
2012년 3월 9일 오후 3시 43분 
퍼그좀해라 10새들아
2012년 3월 7일 오전 5시 56분 
번호주삼 답장해줌
2012년 3월 7일 오전 5시 03분 
솔저가아녜라 올라운더다 하하하하하
2012년 3월 6일 오전 5시 02분 
님들 리크아이형님 빡쳣당
2012년 3월 4일 오후 5시 11분 
에임보단 백업위주로하셈
2012년 3월 4일 오전 12시 52분 
솔저로 전향
2012년 3월 2일 오후 10시 30분 
ㅋㅋ지랄하네 할거하면서 하면 괜춘
2012년 3월 2일 오후 5시 23분 
프로필 사진의 여성 다 자신의 여자친구인가?
2012년 3월 2일 오전 12시 05분 
김딴따라처럼 무덤까지 스팀을 끌고오기엔 너무심함
2012년 3월 2일 오전 12시 05분 
나이제 고등입갤인데 걍 자탈할까 족제비처럼
2012년 3월 1일 오후 3시 58분 
퍼그좀 온나 팀매도 별로안하는데 퍼그에서라도 맞춰봐야지
2012년 3월 1일 오전 5시 51분 
우리 벙어리 별로 없자나
2012년 2월 29일 오후 5시 51분 
이제부터 퍼그 안하고(하랜하면 뒤짐) 보이스 안되는 놈은 팀매할 자질이 없다고 판단하고 짜르겟다.
2012년 2월 29일 오전 2시 08분 
못해도 이지퍼그 가지마셈
2012년 2월 28일 오후 11시 44분 
나는 짤리기 씨르다.. ~_~
2012년 2월 28일 오전 8시 26분 
대두년 이지퍼그접고 보통퍼그점 뛰자
2012년 2월 28일 오전 5시 48분 
괜찮아영 학식스도 솔저 가능하니께요
2012년 2월 28일 오전 5시 14분 
스카웃 2명정도 짜르졍
2012년 2월 28일 오전 2시 59분 
어느 한날 이큐알에 플레임은 매치가 하고 싶엇다
그런데 6온라인이엿다
플레임은 설렛다
그렇다
4명은 스카웃이엿다
2012년 2월 27일 오전 2시 02분 
아이고 오늘 끝까지 같이 못해서 죄송하구 못해서 죄송해요
2012년 2월 26일 오전 7시 04분 
방학이라고 소탐대실하게 게임만 쳐하다 벌어진 꼴이네 ㅠㅠ
2012년 2월 26일 오전 5시 22분 
책임감없이 이탈한 것에 대해 정말 면목이 없다 미안하다
2012년 2월 26일 오전 1시 34분 
2012년 2월 24일 오후 8시 55분 
읭?
2012년 2월 24일 오전 7시 21분 
반영해주길 바람
2012년 2월 24일 오전 7시 21분 
렛츠 체인지 더 프로필 사진 to zl젼 간지 프로필 사진
2012년 2월 24일 오전 7시 20분 
프로필 사진이 왤케 식상하냐고
2012년 2월 24일 오전 7시 20분 
제가 여러번 생각해보고 약 15분 동안 생각해 봣는데
2012년 2월 24일 오전 7시 17분 
안녕 여러분 가출햇다 돌아온 사람입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