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Good Company Server:: 「GC」
STEAM GROUP
::Good Company Server:: 「GC」
1
IN-GAME
9
ONLINE
Founded
January 8, 2014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30 Comments
Mar 1, 2015 @ 6:16am 
오호!! 내일부터 들어가야지!
Mar 1, 2015 @ 2:26am 
토이포트는 테스팅용으로 열리고있습니다. 각종 버그나 그런 피드백을 받은 후에 버그픽스가 완료되면 공식맵 순환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Mar 1, 2015 @ 12:00am 
토이포트만 보이는데 다는서버는 아직인가요?
Feb 28, 2015 @ 9:28pm 
그룹관리자랑 어드민은 별개입니다 ㅇㅇ
Feb 27, 2015 @ 6:09am 
브금에 뮤즈가 보이네요?

아뭐 그렇다고요
Feb 17, 2015 @ 3:38am 
시즌1 망한 이유 : 서버내의 과도한 친목 (이전의 베컴에서 어울렸던 사람들이 모였기 때문), 운영자의 의욕 상실 (자금마련 실패, 서버관련 지식 부족)
Feb 17, 2015 @ 3:03am 
그분이 돌아오심 오예!!!!!
Aug 24, 2014 @ 3:35am 
솔직히 컴퓨터만 좋았으면...
Apr 2, 2014 @ 3:02am 
왜 서버에 사람이 많이없죠ㅠ
Mar 27, 2014 @ 7:40am 
이그룹...편안하고잼슴..그리고좋은브금이많네요
Feb 11, 2014 @ 11:52pm 
왜 사람이 안보이죠?
Feb 11, 2014 @ 1:28am 
아 정말 공지좀 제발 좀 제발
Feb 5, 2014 @ 1:25am 
ㅎㅎ
Feb 4, 2014 @ 5:59am 
헉 수정했습니다
Feb 4, 2014 @ 2:19am 
노래브금들이 거의다 맘에 드는군요.
덕분에 좋은노래 많이 발견한것 같습니다.
Jan 25, 2014 @ 6:33am 
골러는 지겹습니다. ^^ 수레맵 로테를 전부 밖아버리죠!

이를테면 스윗워터라든지... 스윗워터라든지... 스윗워터라든지...
Jan 17, 2014 @ 2:57am 
골러,더볼,배워가쩔었는데
Jan 14, 2014 @ 6:55am 
자 이제 슬슬 다른 공식맵을 추가해야죠! ㅋㅅㅋ
Jan 14, 2014 @ 6:03am 
골러는 사랑입니다
Jan 14, 2014 @ 2:57am 
추억이 되살아나네..
Jan 12, 2014 @ 4:32am 
골러 골러
Jan 12, 2014 @ 4:14am 
컴퍼니 잘되기를 바랍니다~~~!
Jan 12, 2014 @ 4:11am 
굿 컴퍼니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Fuzz-
Jan 12, 2014 @ 4:10am 
우와...배컴사라졋을때 울엇엇는데...감동을 선사해주길바랍니다
Jan 11, 2014 @ 4:09am 
서버는 내일쯤 4차 테스트구동에 들어갑니다. 테스트구동이 되는 즉시 서버 일정을 공개하겠습니다.
Jan 10, 2014 @ 5:02pm 
굳컴퍼니 홧팅!! 늅늅이들은 안와도 늅은 와야 제맛이 난다는..
Jan 10, 2014 @ 3:51am 
유휴!! 오예!!!
Jan 9, 2014 @ 12:34am 
115.137.149.170:27015
아이피입니다.
Jan 8, 2014 @ 8:11pm 
공감함;;
Jan 8, 2014 @ 7:15pm 
우와 골드러시를 또 볼수있는건가 하지만 배드컴퍼니 골드러시처럼 늅늅이들이 와서 판치지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