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CSOPORT
CESCO Luminous f
STEAM CSOPORT
CESCO Luminous f
0
JÁTÉKBAN
1
ONLINE
Alapítva:
2014. június 7.
Nyelv:
Koreai
Hely:
Korea, Republic of 
56 megjegyzés
2024. ápr. 10., 5:19 
전멸.....
2024. márc. 21., 17:48 
아직 생존 중이신분 계심까
2023. nov. 23., 17:35 
ㅠㅠㅠ
2023. nov. 16., 6:16 
그룹 멤버 전원 전멸 ㅠ
2022. jún. 4., 21:52 
액기스라뇨 ㅋㅋㅋㅋㅋㅋ
2022. jún. 4., 19:16 
이제 액기스만 남은듯...
2022. jún. 4., 19:07 
예전보다 전체적인 유저는 줄엇는데 도라이들은 아직도 그대로인듯 하네요
2022. jún. 3., 7:41 
크 마지막까지 활동하시는 유일한 회원님...
보고 바로 차단박겠습니다. ㅋㅋㅋ
2022. jún. 2., 12:40 
아 요즘 보이스챗 켜고 렢데에서 청각테러 하는 놈 보이는데 나중에 그놈 프러필 링크 찾아다가 여기 올려놔야할 듯 ㅋㅋㅋ 혹시 아직 렢데 하시는분 차단하시라고 ㅋㅋ
2022. febr. 18., 21:58 
ㅋㅋㅋㅋ 방치형 성장
2022. febr. 18., 2:40 
세스코 올해로 8살 ㅊㅋㅊㅋ
2021. nov. 22., 8:01 
그룹아 살아있니?!!
2021. nov. 22., 7:52 
그룹이 생존신고를 해야 할 듯한 ㅋㅋ
2021. nov. 22., 7:25 
곧 있으면 8살 먹는 비매 플레이어 신고 그룹 세스코~
(생존 신고 하고 갑니다)
2021. jan. 16., 3:13 
7년 전으로 돌려보내주세요오오오오오
2021. jan. 15., 8:28 
와 이게 7년이나 되다니...
2021. jan. 15., 5:36 
이 그룹 벌써 7살이네요 ㅋㅋ
2020. jún. 21., 23:08 
와 22명이나 있는거 이제알았네
2019. aug. 18., 8: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목도 안되긴 하지만..
but we still standing...
2019. aug. 18., 8:03 
사실상 친목ㄱ도 안되는 그룹 ㅠ
2019. aug. 17., 19:45 
We are the ancient ones.
2019. jan. 3., 1:55 
고인그룹 ㅜ
2018. nov. 29., 8:31 
추억 속의 고인그룹..
2018. okt. 13., 22:20 
ㄴㄴ 다들 전역할나이
2017. jún. 8., 9:49 
CESCOent
2017. máj. 13., 20:23 
CESCO Entertainment
2016. okt. 27., 18:57 
ㅇㅅㅇ님 댓글 단시점이 내 맞후임 들어온 시점이네ㅋㅋㅋ
2016. aug. 12., 4:12 
오 사진 바뀌었다ㅋㅋㅋ
2016. jún. 5., 22:09 
ㄴㄴ 다군대갈 나이
2016. jún. 5., 16:33 
여기 그룹원들이 다 수능,아니면 군대갈 나이들....
2016. máj. 7., 7:40 
세스코 번호인데요...
2016. máj. 6., 17:19 
1588-1119 저거 경찰서 번호에요 아니면 그냥 만든거에요
2016. ápr. 20., 9:06 
히드라 히드라 하앍
2016. ápr. 17., 1:07 
하지만 이그룹은 공허하죠
2016. ápr. 16., 10:14 
방금 이 그륩에 합류 했따!
2016. ápr. 3., 9:06 
트레이딩 카드농사요
2016. ápr. 3., 9:06 
??농사??
2016. ápr. 3., 8:58 
농사짓는중
2016. ápr. 3., 8:40 
규모가 작아서 대답이 없었다고 한다
2016. jan. 19., 6:12 
이 그룹에 트릭이;
2016. jan. 15., 2:20 
ㄴㄴ 주체자가 전부 갈 수 없음 그리고 2년뿐임
2016. jan. 13., 20:50 
주최자랑 내가 군대가면 이제 영원히 잠드는 그룹인가
2015. dec. 8., 16:40 
ㄴㄴ 다죽음
2015. dec. 8., 6:36 
여기서 살아있는 사람있나?
2015. júl. 5., 0:29 
아.... 게임하고싶다
2015. febr. 26., 22:43 
설문조사 어디서함?
2015. febr. 26., 22:42 
니가 그 관리자잖아 ㅋㅋㅋㅋ
2015. febr. 25., 7:55 
여기가 그 유명한 모더만 일하고 관리자새끼는 카스온라인 2 한다고 사라진 그룹인가요 ㅋㅋㅋㅋ
2015. febr. 15., 4:24 
게리모드 서버가 필요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