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The Partnership TF2combo
STEAM GROUP
The Partnership TF2combo
1
IN-GAME
8
ONLINE
Founded
March 8, 2012
48 Comments
Aug 29, 2013 @ 10:01pm 
안녕하세요 가입합니다
Mar 18, 2013 @ 12:52am 
너무어려워요
Feb 27, 2013 @ 11:48pm 
메딕을 잘하고싶어요ㅠ
Feb 27, 2013 @ 7:19pm 
공개그룹이네요 가입했어요
Feb 25, 2013 @ 12:27am 
신입 Haunter 라고 합니다.
Oct 16, 2012 @ 3:52am 
아나 이 그룹 라이프놈의 또다른 고인 그룹 컬렉션 되게 생겼네. 대학생 시험 끝나면 한 판 하도록 하겠습니다 ㅡ,ㅡ 보고있냐 그룹장님..
Aug 21, 2012 @ 7:26am 
궁금해요
Aug 11, 2012 @ 7:40am 
샤샤님 수고하십니다ㅋㅋ
Aug 8, 2012 @ 11:44pm 
이 존재감 없는 그룹장 놈아 얼티듀오 좀 진행 해. 나 쉴거야ㅑㅑㅑㅑ
Aug 8, 2012 @ 11:43pm 
파트너 현황
scoop/Alphonse
Sasha/maggot
Dub/Life
viv/mori
SlothEffect/basher
Hedic/Sand
용용죽긔/Perry
SPADE ACE/성현
Lenin / Ballosh
BIG Daddy / Toiz

조 현황
Sasha/maggot - Dub/Life
scoop/Alphonse - viv/mori
Ren/finger - SlothEffect/basher
Hedic/Sand - SPADE ACE/성현
Aug 8, 2012 @ 8:12pm 
빅대디/토이즈
Aug 4, 2012 @ 9:54am 
새로운조 Ballosh-Lenin
Jul 14, 2012 @ 4:42am 
오메 무슨 오늘 얼티듀오만 두 시간 반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왜이리 정력이 쩌러줍니까 ㅋㅋㅋㅋㅋㅋ
Jun 3, 2012 @ 12:14am 
다음 얼티듀오는 중고등학교 시험 끝나고 잡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D
May 27, 2012 @ 1:22am 
조편성 PYRO'S GOD / Toiz.elyz
May 25, 2012 @ 12:11am 
공동의적 디아블로를 처단하러 갑시다 .
May 18, 2012 @ 11:55am 
이번주는 그냥 악마 잡으러 갑시다
May 13, 2012 @ 3:40am 
얼티듀오 재밌네요 :ㅇ
Apr 26, 2012 @ 10:21pm 
학생 분들 시험이 5월 첫째 주 쯤에 끝나는 관계로 다음 정기 얼티듀오는 5월 둘째 주 주말에 하겠습니다 :3 모두들 열공!
Apr 10, 2012 @ 10:35am 
파트너 현황
scoop/Alphonse
Sasha/maggot
Dub/Life
viv/mori
SlothEffect/basher
Hedic/Sand
용용죽긔/Perry
SPADE ACE/성현

조 현황
Sasha/maggot - Dub/Life
scoop/Alphonse - viv/mori
Ren/finger - SlothEffect/basher
Hedic/Sand - SPADE ACE/성현
Apr 9, 2012 @ 5:37am 
신고합니다 스페이드에이스 / 성현
Apr 8, 2012 @ 4:46am 
Perry/용용죽긔 파트너신청합니다
Apr 7, 2012 @ 6:24am 
Hedic/Sand
Apr 5, 2012 @ 9:38pm 
4월 8일 일요일 오후 5시 쯤 얼티듀오 예정. 정확히 정해지면 이벤트 띄우겠습니다. 시험 전에 한 번 달립시다 'ㅅ'-3
Apr 3, 2012 @ 5:47am 
다음 듀오는 언제인가요
Mar 27, 2012 @ 3:25pm 
용용죽긔/Efron FLoMMM/Sub 조편서완료
Mar 24, 2012 @ 3:18am 
Adward(Sub)/FLoMMM 파트너입니다.
Mar 17, 2012 @ 12:27am 
용용죽긔/Efron 시간관계상 듀오는 못할거같네요
Mar 16, 2012 @ 10:06am 
Ren/finger - SlothEffect/basher
Mar 16, 2012 @ 8:30am 
내일 학원때문에 얼티듀오 참가못하는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마치는대로 복귀하겠습니다.
Mar 16, 2012 @ 4:02am 
3.17 얼티듀오 공지에 있는 오후 8시가 아니라 이벤트로 예약된 오후 5시가 맞습니다. 랖놈이 수정을 안 해영... 그리고 파트너, 조 안 짜신 분들 서두르시길.
Mar 16, 2012 @ 2:36am 
scoop/Alphonse - viv/mori 조 완성 ㅋ
Mar 13, 2012 @ 4:49am 
SlothEffect/basher
Mar 12, 2012 @ 8:40am 
벌써 채강의 팀이 만들어짐.. 나랑 사샤님 두브님 그리고 보이지않는 미지의 한명
Mar 12, 2012 @ 8:22am 
안녕하세요 클래스 는 솔져입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Mar 12, 2012 @ 3:23am 
파트너를 찾아서...
Mar 12, 2012 @ 3:15am 
징징
Mar 10, 2012 @ 6:35am 
음. 여태까지 잘해준 포켓은 한명밖에 못본거같음...
Mar 8, 2012 @ 9:51pm 
다내꺼야 감자튀김
Mar 8, 2012 @ 6:47am 
어째 솔저보다 딕이 많은거 같지...
Mar 8, 2012 @ 6:10am 
모리형은 날 지켜야지
Mar 8, 2012 @ 5:58am 
콤보에게 가장 필요한 것. 브로맨스 ㅎ_ㅎ
Mar 8, 2012 @ 5:55am 
납치 !
Mar 8, 2012 @ 2:22am 
포켓구해요 찡찡찡찡
Mar 8, 2012 @ 2:16am 
내가 사샤님 전담 포켓이다! 연습은 얼티듀오인가
Mar 8, 2012 @ 2:14am 
난 여기 왜 초대됨
Mar 8, 2012 @ 2:08am 
마이 메겟은 어디 있엉
Mar 8, 2012 @ 2:00am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