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Jun 8 @ 3:39pm 
dziwny z cb ziomus
Aug 15, 2022 @ 10:08pm 
차원원님 저랑 데이트해요~
Jul 23, 2021 @ 8:26pm 
눈꼬추사슴 > 친구
May 11, 2021 @ 7:11am 
앞으로 탱크나 배 말고 210년묵은 나낙고에 박으세요
Dec 31, 2020 @ 10:04pm 
21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도 좀 주시고 20년도 복도 같이 주세요
Apr 23, 2020 @ 12:45am 
언제 오셨다 간겁니까 선생님..
Jan 8, 2020 @ 8:11am 
거 고 한달 찍겠소...
Dec 31, 2019 @ 8:46pm 
20년도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도 좀 주시고 19년도 복과 같이 주세요
Dec 13, 2019 @ 9:03pm 
GTFO 같이 하고싶워요..
Sep 20, 2019 @ 2:43pm 
우리 페이데이 해요
Apr 9, 2019 @ 6:09pm 
:B1::Dosh:
Dec 31, 2018 @ 7:11pm 
2019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도 좀 주세요.
Mar 24, 2018 @ 5:35pm 
프사가뭐지 하구 보다가... ㅗㅜㅑ
Mar 14, 2018 @ 7:56am 
ㅗㅜㅑ;;;
Mar 2, 2018 @ 1:07am 
주말잘보내시고
3월에는 행복한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졌습니다
이제 봄이 찾아오는것 같네요
Feb 28, 2018 @ 10:48am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의 첫날이자 삼일절입니다.
일기예보 보니 1일 오후부터 2일까지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공휴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нανє α иι¢є Ðαү :nekoheart:
Feb 14, 2018 @ 6:47pm 
명절 즐겁게 보내시구 푹쉬셔요!! :whiteward::whiteward:
Feb 14, 2018 @ 2:25pm 
오늘부터 설 연휴네요~! 떡국도 맛있게 드시구
가족이랑 행복한 시간 보내세용~! :2017meatball:
Feb 14, 2018 @ 6:16am 
:ontoagoodthing:좋은 :ontoagoodthing: 설연휴 되세요. :TheSmiley::TheSmiley:
Feb 14, 2018 @ 3:04am 
설날이예요!!!! 즐거운 설연휴 되시고 떡국 많이드세용!!
Feb 9, 2018 @ 6:28pm 
안녕하세요! 2월 두번째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다행히 요즘 날씨가 살짝 풀려서 전보다는 덜 추운것같네요.
그렇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옷은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마침내 평창 올림픽이 시작되었습니다. 국가팀 많이 응원해주세요.
다음주는 한국의 대명절인 설날입니다. 세뱃돈 받으시는 분들은 좋겠어요 흑흑
저는 세뱃돈을 줘야 하는 입장이라 설날이 가장 두렵습니다;;;;
이번 주말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다음주 설날때도 즐겁게 보내세요 (≧◡≦)

ʜᴏᴘᴇ ʏᴏᴜ ʜᴀᴠᴇ ᴀ ɢʀᴇᴀᴛ ᴡᴇᴇᴋᴇɴᴅ - :hwstar:
Feb 4, 2018 @ 5:50am 
안녕하세요
근 한달동안 인사못드려서 죄송해요
요즘 일이 바빠서 인사를 못드리고 있었네요
남은 주말 잘보내시구요
미리 설날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Jan 26, 2018 @ 7:05am 
안녕하세요 파라님~!! 날씨가 엄청 추워요ㅠㅠ 나가지마세요 위험하니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Jan 21, 2018 @ 5:24am 
ε⌒ヘ⌒ヽフ
   ( ( ・ω・)
  ε⌒ヘ⌒ヽフ⌒ヽフ
  ( ( ・ω・) ・ω・)
ε⌒ヘ⌒ヽフ⌒ヽフ⌒ヽフ
( ( ・ω・) ・ω・) ・ω・)
'し-し-J し-Jし-J
Pharah have a nice weekday!
Jan 19, 2018 @ 10:53am 
헉 정말여? 이쁜가유! 파라님 프로필도 만만찮게 이쁘신데요! 저 어여쁜 외국처자는 엠마왓슨인가요..??
Jan 19, 2018 @ 10:12am 
안녕하세용 오랜만이에요! 즐거운 주말보내시길 바래영~!!!!
Jan 19, 2018 @ 7:07am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죠? 어느덧 새해를 맞이하고 세번째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다행스럽게도 추위가 조금 누그러졌는데요. 대신 바람이 약해서 미세먼지가 말썽이네요.
호흡기 관련 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외출하실때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vanilla2:
이번 주말도 하는 일 잘 되시고 별다른 일 없이 무탈하시길 ! :shigure2:

Hope you have a great weekend~ :funnycube:
Jan 13, 2018 @ 12:33am 
안녕하세요. 이제 새해를 맞이하고 두번째 주말이 다가왔네요! :shigure2:
요즘 날씨가 정말로 춥네요. 몸이 춥고 건조할수록 감기에 더 잘 걸린답니다.
항상 따뜻하게 입고 따뜻한 물 많이 드셔서 감기 없이 올겨울 넘겨보아요 > ~<
여러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 휴일 되세요.

Have a nice WEEKEND ! :TheDonuts:
Jan 12, 2018 @ 3:59am 
♥〃´`)
  ,·´ ¸,·´`)
 (¸,·´ (¸*♥Have a nice weekend! ♥〃´`)
                    ,·´ ¸,·´`)
                   (¸,·´ (¸*♥
Jan 5, 2018 @ 10:23pm 
안녕하세요~ La EsTrElLa 입니다.
2018년 1월 1일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해 첫 주말이 성큼 다가와 버렸네요! ㅎㄷㄷ;;
학생분들은 방학이실테고 저같은 아죠시 아지매 분들은 직장일로 바쁘실거라 생각되네요. :2017cat:
저는 언제나 스팀 방구석 요정답게 오늘도 집에서 즐겜하며 하루를 보람차게(?) 보냅니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 ~^
Jan 5, 2018 @ 7:56am 
아하 전에 저거 무료로 풀려서 받아놨긴했는데 빠요엔들이 많다고 해서 ㅠㅠ 나중에 한번 해봐야겠근요:steamhappy:
Jan 5, 2018 @ 7:04am 
플탐이 ㅎㄷㄷ 하시당
Jan 5, 2018 @ 7:04am 
아녕하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페이데이 잼있나요?!
Jan 4, 2018 @ 4:46am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Dec 31, 2017 @ 7:51pm 
해피 뉴이얼!
Dec 31, 2017 @ 7:41am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2018년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0^:steamhappy:
Dec 31, 2017 @ 7:14am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Dec 30, 2017 @ 2:33am 
2017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steamhappy:
남은 2017년 잘보내시고 올해 마지막 주말도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신나게 출시작을 사서 플레이 해봐요.
Dec 24, 2017 @ 6:28pm 
메리 크리스마스 +~+
Dec 22, 2017 @ 8:26pm 
안녕하세요.
휴일잘보내시고 계시나요.
이번 겨울셍일에 많이 지르셨나요?
저는 방심해서 30만원이나 질렀네요 ㅠㅠ
남은 휴일 재미있고 알차게 보내세요:steammocking:
Dec 21, 2017 @ 10:54pm 
친추 감사드려요 반갑습니당! :○
Dec 31, 2015 @ 6:17am 
Happy New Year Z3~
Dec 30, 2015 @ 1:03am 
호타루...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