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저사양 컨픽 쓰는 병신들의 모임 ㅉㅉ byoungsin.
STEAM GROUP
저사양 컨픽 쓰는 병신들의 모임 ㅉㅉ byoungsin.
1
IN-GAME
3
ONLINE
Founded
January 21, 2014
ABOUT 저사양 컨픽 쓰는 병신들의 모임 ㅉㅉ

자살하자 컴안좋은 루저들아
POPULAR DISCUSSIONS
VIEW ALL (2)
RECENT ANNOUNCEMENTS
미친 앨리샤도 컴을산데여
ㅅㅂ 사일런쓰 어썌신님이 컴을 사셨다
43 Comments
Feb 26, 2018 @ 9:10pm 
i5 4690 12gb ssd 500gb hdd 1500gb 750ti
Feb 23, 2018 @ 8:05am 
I5 2400 내장그래픽 ram : 4gb
window 7:steammocking:
Jan 27, 2015 @ 6:50pm 
ㅂㄷㅂㄷ
Dec 30, 2014 @ 10:01pm 
4690 달았으니 탈퇴함 ㅃㅃ !
Dec 30, 2014 @ 10:12am 
준호가 관리자다 나가자!
Aug 22, 2014 @ 5:55pm 
여러분들... 컴이... 컴이좋잖아!!!!!!!!!!!!!
VIEW ALL (12)
GROUP MEMBERS
Administrators
Moderators
Members
1
IN-GAME
3
ONLINE
0 IN CHAT
Enter chat room
Founded
January 21,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