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댓글단지가 꽤 오래되어서 올만에 댓글남겨요.
5월달도 곧 끝나가네요, 스팀겜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가오는 6월달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최대명절인 설연휴입니다
차량운전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 하시고
맛있는 음식많이드시고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좋은추억만드시고 푹휴식취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미리 인사남겨요..!
2025년 고생 많으셨고 올 해 첫날은 매우 춥네요 ㄷㄷ 건강관리 잘하시고 2026년에는 하시고자 하는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ℕ𝔼𝕎 𝕐𝔼𝔸ℝ ☆
╚╝╚╩╝╚╩╝╚╝═╚╝ ¥☆★☆★☆¥★☆★☆¥★☆ 𝟮𝟬𝟮𝟲
이번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ㅎㅎ
남은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2025년의 크리스마스도 어느덧 찾아왔네요!
설마설마 하면서도 벌써 연말이라니, 여러모로 시원섭섭한 기분이 드네요..
하고 싶었던 것, 보고 싶었던 것, 옥주님께서는 이루셨나요?
조금이지만 저는 어느 정도 이룬 것 같아요!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내년을 맞이할 생각인데, 옥주님께서는 어떠신가요?
아무튼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내시고,
2026년에도 잘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