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댓글단지가 꽤 오래되어서 올만에 댓글남겨요.
5월달도 곧 끝나가네요, 스팀겜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가오는 6월달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최대명절인 설연휴입니다
차량운전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 하시고
맛있는 음식많이드시고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좋은추억만드시고 푹휴식취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미리 인사남겨요..!
2025년 고생 많으셨고 올 해 첫날은 매우 춥네요 ㄷㄷ 건강관리 잘하시고 2026년에는 하시고자 하는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ℕ𝔼𝕎 𝕐𝔼𝔸ℝ ☆
╚╝╚╩╝╚╩╝╚╝═╚╝ ¥☆★☆★☆¥★☆★☆¥★☆ 𝟮𝟬𝟮𝟲
이번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ㅎㅎ
남은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2025년의 크리스마스도 어느덧 찾아왔네요!
설마설마 하면서도 벌써 연말이라니, 여러모로 시원섭섭한 기분이 드네요..
하고 싶었던 것, 보고 싶었던 것, 옥주님께서는 이루셨나요?
조금이지만 저는 어느 정도 이룬 것 같아요!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내년을 맞이할 생각인데, 옥주님께서는 어떠신가요?
아무튼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내시고,
2026년에도 잘 부탁드릴게요~
°*_██_*.。*/.*˛\ .˛* .˛。.˛.*.★**★ 。* . *☆҉
˛. (´• ̮•)*.. .*/♫.♫\*˛. * ˛_Π_____.♥*.*☆҉ ˛**. ˛*.。˛. *☆҉
.°( . • .) °../• '♫ ' •\.˛*./______/~\*. ˛*.。˛* ˛*.。˛* ˛. *☆҉
*(...'•'.. ) *˛╬╬╬╬╬˛°.|田田 |門|╬╬╬╬╬*˚*. ˛*.。˛* ˛. *☆
¯˜"*°••°*"˜¯`´¯˜"*°••°*"˜¯` ´¯˜"*°´¯˜"*°••°*"˜¯`´¯˜"*°°*"˜¯`´¯˜"*°
˗ ˏ ˋ ★ˎˊ ˗ ༺𝓜𝓮𝓻𝓻𝔂༻༺𝓒𝓱𝓻𝓲𝓼𝓽𝓶𝓪𝓼༻ ˗ ˏ ˋ ★ˎˊ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무더위 속에서 건강잃지않도록 충분한 수분섭취와 건강관리를 잘하시길 바랍니다.
한주동안에도 고생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불금과 주말 보내세요.
한주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불금과 주말동안에 편히쉬시면서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오래만에 댓글 남깁니다.
연휴시작입니다.
편안히 쉬시면서,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날씨가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오래만에 댓글 남깁니다.
작년에 좋지 않았던 기억은 훌훌 털어버리시고, 좋았던 기운은 그대로 이어가시면서 올해는 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올 한 해는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듬뿍 받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۰̮̑●̮̑۰★⋰⋱☆⋰⋱★⋰⋱☆⋰⋱★⋰⋱☆⋰⋱★⋰⋱☆⋰⋱★۰̮̑●̮̑۰
저의 모든것을 드리겠습니다..ㅋㅋ
어느덧 올해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벌써 2020년대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옥주님께서는 올해 어떤 시간을 보내셨나요?
저는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덕분에 여러모로 뜻깊은 한 해를 보냈던 것 같아요!
다가오는 새해, 옥주님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저는 그동안 바빠서 미뤄뒀던 게임들을 클리어하는 것이랍니다.
남은 연말 동안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고,
새해에는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Ho Ho Ho Merry Christmas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오랜만에 댓글올려요..
맛있는 음식드시며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인사가 좀 늦어서 죄송합니다
요즘 낚시겜(피싱 플래닛)한다고 시간내서 이렇게 인사말 남겨요.
여전히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한주 동안에 수고 하셨습니다. 3일간의 휴일동안 푹쉬세요.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스팀라이프 되시길..!
요즘 겜한다고 많이 바쁘다 보니, 이렇게 시간 내어서 댓글 남기고 갑니다
요즘 감기잘걸리던데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말까지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2월달을 맞이하여서 댓글 남깁니다.
새해 첫날부터 옆나라에서 안 좋은 일이 일어났더라구요 ㄷㄷ 참 걱정입니다...
모두 이번주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다시한번 새해 복 많이받으시기 바랍니다~!
𝓱𝓪𝓿𝓮 𝓪 𝓷𝓲𝓬𝓮 𝓭𝓪𝔂
올해 2024년은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 \ .˛* .˛。.˛.*.★* *★ 。*
˛. ( ´• ̮•)*.。*/♫.♫\*˛.* ˛_Π_____.e ˛* ˛*
.°( . • . ) ˛°./• '♫ ' •\.˛*./______/~ \*. ˛*.。˛* ˛.*。
*(...'•'.. ) *˛╬╬╬╬╬˛°.|田田 |門|╬╬╬╬╬*˚ .˛
🎄༺𝓜𝓮𝓻𝓻𝔂༻༺𝓒𝓱𝓻𝓲𝓼𝓽𝓶𝓪𝓼༻🎄
2023년의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옥주님께는 올해는 어떤 해였나요?
저는 여러모로 기억에 남는 일이 많았던 한 해였네요
옥주님께서는 이번 크리스마스하고 남은 연말을 어떻게 보내실 건가요?
저는 연말까지 집에서 따뜻하게 보낼 거 같네요
내년에는 올해 못하셨던 일, 하고 싶으셨던 일들 모두 이뤄지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크리스 마스 이브날입니다
내일은 크리스 마스~~!
친구들과 또는 가족들과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7월달을 맞이하여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담주부터는 폭염이라던데, 건강 잘챙기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