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Korea, Republic of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5년에는 더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o’∀’)ノ。+。゚☆I wish you a happy new year☆゚。+。ヽ(‘∀’o)
🎇리가드님 메리새해입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리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랄께요:D!!! 🌅
리가드님! 그동안 잘지내셨나요:) 올해도 이쁜 크리스마스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D
저번에 디맥 같이 하다가 얼마 못하시고 일 있다고 가셔서 아쉬웠어요ㅠ
구정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나중에 디맥 또 같이 해요:D!!!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